저희 ㈜삼영S&C는 녹색성장의 근간인 환경, 에너지, 건강과 관련된 센서와 그 응용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로서, 기초소자를 만드는 반도체 공정에서부터 모듈 패키징, 트랜스미터 완제품에 이르는 일괄 공정을 수행 할 수 있는 핵심 인력과 기술, 설비를 한 지붕 아래 갖추고 있습니다.

1993년 국내 최초로 저항형 습도센서 개발을 시작으로 정전용량식 온*습도센서, 먼지센서 등 IAQ(실내공기질)와 관련한 센서의 핵심 원천기술과 공정 및 양산기술을 오랜 기간 축적하여 이 분야에서 세계적인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100여명의 임직원과 고급 기술 인력이 항온 항습 된 Clean Room에서 모든 공정을 수행하며, 첨단 자동화 설비와 고도의 정밀 측정 시스템에서 만들어지는 저희 센서는 일반가전에서부터 자동차, 계측기기 및 우주항공 분야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용도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전자, 자동차회사는 물론 미국의 스탠퍼드 연구소(SRI)로부터도 승인 받은 저희 삼영에스앤씨의 센서 제품은 ISO/TS 16949와 ISO14001 및 IATF16949의 국제 품질 시스템에 준하여 품질관리 되고 있습니다.

정보화기술 (IT)과 녹색기술 (GT)은 정확하고 유효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감지하고 처리 하는데서 시작 합니다. 작지만 소중한 기술, 작지만 강한 기업을 목표로, 저희 삼영에스앤씨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적절한 감지해법 “Smart Sensing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습니다.